화이트 데이를 기념하여 새로운 시즌 패스 등장! 보상으로 특별 아가시온 2종 제작이 가능하다.
매일 2번씩 우편 보상과 보스 출현, 전용 던전 오픈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참여하는 이벤트들은 각종 재료와 소모품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 매일 이벤트 던전에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아가시온 2종 제작 가능! 캔디와 젤리 스페셜 패스
화이트 데이와 함께 새로운 시즌 패스가 찾아왔다. 2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 약 2주 동안 진행할 수 있는 '캔디와 젤리 스페셜 패스'는 일일/시즌 미션을 달성하고 시즌 레벨 보상을 받는 것과 일일 미션 보상인 이벤트 아이템 '달콤한 별 막대 사탕' 수집하여 각종 아이템을 제작하게 중심이다.

일일 미션은 장비 강화, 파티 던전 보스 처치, 신탁 진행, 혈맹 출석 등 매일 진행하기 편리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고, 시즌 미션은 대부분 완료한 일일 미션이 누적되면서 완성된다. 단, 시즌 미션 중 카타콤, 월드 보스 처치 등 개별 내용이 있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하다.

이벤트 제작 아이템의 경우 영웅 아가시온 '젤리 슬라임', 희귀 아가시온 '캔디 베어' 소환권 제작이 핵심! 두 아가시온을 획득하면 컬렉션 완성을 통해 명중, 평타 대미지 증폭, 땅 속성 대미지, 모든 대미지, 무기 막기 등 다양한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달콤한 별 막대 사탕'은 '젤리 슬라임'에 200개, '캔디 베어'에 100개까지 아가시온 제작에 총 300개가 필요한데,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하루에 '달콤한 별 막대 사탕' 70개를 수급할 수 있다. 비교적 완료가 힘든 파티 던전 미션을 제외해도 60개씩 사탕을 수집할 수 있기 때문에 5일이면 아가시온 제작이 가능하다.


■ '캔디와 젤리 스페셜 패스' 미션


■ '캔디와 젤리 스페셜 패스' 레벨 보상


■ '달콤한 별 막대 사탕' 제작 아이템




매일 2회 참여하는 화이트 데이 이벤트
◆ 달콤한 선물

화이트 데이 이벤트로 매일 12시와 18시에는 우편으로 아인하사드의 은총과 달콤한 선물 상자가 전달된다. 하루 두 번씩 배송되는 해당 우편은 3시간 동안만 유지되므로 그 안에 수령은 필수! 3월 20일 점검 전까지 일주일 동안 우편을 받을 수 있고, 달콤한 선물 상자에서는 계승자의 영약/만찬/성수 같은 이벤트 소모품을 비롯해 차원의 마력 파편을 얻게 된다.


◆ 달콤한 케잌몬의 러블리 상자

3월 20일 정기점검 전까지 약 일주일 동안에는 화이트 데이를 기념하여 달콤한 케잌몬이 출현한다. 피의 늪지대, 처형터, 돌아오지 않는 숲, 티막 오크 경계지까지 4곳에 출현하는 이벤트 보스는 처치 시 '달콤한 케잌몬의 러블리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자에서는 은총의 성물, 레아의 황금빛 허브, 마력 강화석, 축복받은 마력 강화석 등이 지급된다.

이벤트 보스는 매일 12시와 20시 2번씩 출현하며, 서버마다 유저들이 단합하여 4곳의 출현 장소를 순차적으로 방문하며 공략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기존에 종종 진행되던 서버 월드 보스 이벤트와 같은 형태인데, 출현 몬스터가 특별히 케잌몬으로 변경된 셈이다.






◆ 달콤살벌! 브렘논의 시크릿 룸

매일 12시 30분과 20시 30분에는 특별한 이벤트 던전인 브렘논의 시크릿 룸이 열린다. 3월 27일 점검 전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또 다른 화이트 데이 이벤트인 달콤한 케잌몬의 출현 시간으로부터 30분 뒤에 진행되는 걸 알 수 있다. 따라서 케잌몬 출현 이벤트가 유지될 동안에는 두 이벤트 묶어서 하루 2회씩 연달아 참여해 주면 좋다.

브렘논의 시크릿 룸의 입장 시간이 되면 등장하는 전용 아이콘을 클릭하여 간단하게 던전에 참여할 수 있다. 던전은 30레벨부터 50. 55, 60, 70레벨로 나뉘며 기존 서버는 추가로 78레벨까지 준비되어 있다. 1인 타임어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혼자 참여하여 몬스터 웨이브를 돌파하고, 최종 보스 브렘논의 성녀 아그네스를 처치하는 게 핵심! 이벤트 던전인 만큼 공략 난도는 굉장히 낮은 편이므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진행이 가능하다.

이벤트 보상은 던전 내 몬스터 처치 시 고양이단 집혼석, 고급 결정체, 상급 정령탄 등 각종 재료와 소모품이 등장하며, 보스를 처치하면 재료와 함께 다양한 강화 주문서를 얻게 된다.


■ 던전 공략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