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가 새로운 베타 베스트를 모집하며 다시 한 번 팬들에게 개발 상황을 플레이로 전한다.


호요버스는 17일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증폭 테스트'라는 이름의 '젠 레스 존 제로(Zenless Zone Zero)' 클로즈베타 테스트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17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된 테스터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호요버스 통행증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의 전반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이번 테스트는 PC, 안드로이드, iOS 등에서 모두 이루어진다. 또한, 동일한 통행증 계정이면 PC와 모바일 두 기기에서의 진행 상황도 연동되어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단, 계정당 한 개의 플랫폼에서 하나의 기기만 사용할 수 있어 같은 플랫폼이라면 기기를 변경해 플레이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호요버스는 앞서 CBT, 지스타 시연 등 몇 차례 게임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새롭게 진행되는 테스트인 만큼 새 테스트는 한층 향상된 게임 플레이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원신, 붕괴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풍 게임을 선보인 호요버스의 신작 '젠레스 존 제로'는 로그라이트 액션을 표방,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어반 판타지 세계를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재난 이후 성장한 세계에서 로프꾼이 되어 공동 탐색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한, 게임은 기존 호요버스 게임처럼 다양한 인물들의 캐릭터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호요버스는 17일 테스트 시작 일정을 밝히며 별도의 테스터 모집 종료일, 테스트 오픈 시간과 종료 시각은 따로 밝히지 않았다. 이에 추후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공지를 지속해서 확인해 달라고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