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의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되2)'의 파이널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25일에 새롭게 공개된 별되2의 파이널 트레일러는 트레일러를 위한 별도의 컷신을 제외하고, 모두 실제 인게임 요소만을 활용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약 3분 24초 분량으로 준비된 트레일러를 통해 여태껏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컷신과 게임 플레이 장면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마차 호위전, 광산 던전 등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콘텐츠들의 장면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각각 독특한 전투 패턴을 갖춘 신규 보스들,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선보이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지난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의 유저 피드백을 반영하여 더욱 속도감 있는 전투 스타일을 담아냈다. 하이브IM은 플레이어블 캐릭터들의 전투 장면을 통해 다채로운 조작의 재미를 강조했다고 전했다.



'별되2'는 지난 5일부터 한국과 미국, 유럽 등 120여 개 지역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했다. 사전등록 시작 5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25일에는 사전 등록자 수 300만 명을 돌파하면서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사전등록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사전 등록자 수 300만 명 달성을 기념하여 참여자 전원에게는 골드, 조각난 정령석, 방랑자의 기록, 풍화된 정령석, 모험가의 기록, 인연의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별이되어라2의 메인 스토리는 개발사 플린트의 김영모 대표가 직접 집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 속 등장 캐릭터들은 각자 자신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고,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별이되어라2 개발진은 메인 스토리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연출의 완성도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게임 속에는 약 1,800여 컷의 일러스트와 200여 개의 컷신이 등장할 예정이며, 총 6만 자에 달하는 대사를 국내외 성우들이 직접 녹음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