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와 마블 게임즈가 협력 개발중인 협동 PVP 슈터 '마블 라이벌즈'가 한국 시각 27일 밤 최초 공개되었다.

'마블 라이벌즈'는 마블 코믹스 세계관에 등장하는 슈퍼 히어로와 빌런들이 팀을 이뤄 마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맵 속에서 격돌하는 PVP 슈터 게임이다. 게이머는 코믹스에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들의 고유 능력을 마음껏 활용해가며 전투에 임하게 된다.

게임은 '닥터 둠'이 2999년의 자신과 충돌하면서 만들어지는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미래의 자신과의 충돌로 수많은 시간선이 얽히는 과정에서 아직 알려지지 않은 또 다른 세계가 위기를 맞이한다는 오리지널 시나리오 안에서 게이머는 다양한 멀티버스에서 온 슈퍼 히어로와 빌런이 되어 두 명의 '닥터 둠'을 물리치기 위한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마블 라이벌즈'에서는 6:6으로 진행되며, 팀 내 캐릭터 구성에 따라 다양한 팀 업 스킬도 활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로켓 라쿤'을 조작하는 플레이어가 '그루트'를 조작하는 캐릭터 위에 올라타 원작의 조합을 만들어낸다거나, '헐크'가 감마 에너지를 방출해 '아이언맨'의 슈트 에너지를 충전하는 식이다.

또한, '아스가르드'부터 2999년의 도쿄에 이르기까지 마블 유니버스 속 다양한 세계들을 바탕으로 한 전장에서 지형과 맵 구성을 활용해가며 전투를 치르게 된다. 일시적으로 변경되는 지형을 활용해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맵에 등장하는 임시 무기를 활용해 전황을 뒤엎을 수도 있다.

'마블 라이벌즈'는 오는 5월, 첫 알파 테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출시 후 업데이트를 통해 분기마다 새로운 슈퍼 히어로 및 빌런과 신규 맵이 추가될 예정이다. 5월 알파 테스트에서는 어벤져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엑스맨 등 마블의 핵심 시리즈에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마블 라이벌즈'의 베타 테스트 관련 사항 및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