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레전드 영웅 ‘클라한’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레전드 영웅 ‘클라한’은 조국을 수호하는 정의의 사도이자 아이사 대륙의 전통 무술 ‘무에타이’의 달인이다. 근거리형 영웅으로 설계됐으며, 액티브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근거리형 아군에게 최종 약점 공격 피해가 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한다. 또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획득하고 출혈에 걸린 대상 공격 시 치명타 공격의 피해량이 대폭 증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미니 게임 콘텐츠 ‘엘리스의 디저트 가게’가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재화로 과자를 깨서 숨겨져 있는 디저트를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봄 맞이 벚꽃축제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봄 맞이 벚꽃 상자’와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봄 맞이 벚꽃 상자’는 오픈 시 ‘엘리스의 디저트 가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장난감 망치를 비롯해 ‘던전 입장권’, ‘영웅 경험치’, ‘금화’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레전드 영웅 ‘아수라’를 획득할 수 있는 ‘아수라 챌린저 패스’ ▲사황 ‘손오공’의 레전드 코스튬 ▲12801 ~13600 스테이지 추가 ▲스페셜 던전 보스 ‘샌드웜’ 등이 업데이트됐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지속가능한 e스포츠를 위해, 공적기관 설립 필요"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6-07 |
▶ [동영상] 신규 지역, 종족 미리 보자! WoW '내부 전쟁' 베타 시..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7 |
▶ [뉴스] 엔씨 신작, '배틀크러쉬' 6월 27일 얼리 액세스 시작 [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7 |
▶ [뉴스] P의 거짓, 애플 디자인 어워드 2024 비주얼 부문 수상 [1]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7 |
▶ [뉴스] 에픽 메가 세일, 마지막 주 무료 게임은 '마블 미드나..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7 |
▶ [뉴스] 페이커, 살아있는 전설 [40] | 이두현 (Biit@inven.co.kr) | 06-07 |
▶ [뉴스] SGF 게임쇼, 그냥 잘까? 밤샐까? "정해드립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07 |
▶ [뉴스] 이제 드레드울프 아님, '드래곤 에이지: 베일가드' 12..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6-07 |
▶ [리뷰] 패리와 퍼리 애호가를 위한 게임, 나인 솔즈 [6]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06 |
▶ [뉴스] 엔씨노조 "분사 계획 철회하라"...집단행동 예고 [8] | 이두현 (Biit@inven.co.kr) | 06-05 |
▶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中 판호' 받았다 [21] | 이두현 (Biit@inven.co.kr) | 06-05 |
▶ [뉴스] 5월 스팀덱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한 게임은 '하데스2'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6-05 |
▶ [뉴스] 2분 만에 매진된 '마비노기' 행사 입장권, 추가 판매한..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5 |
▶ [뉴스] 큰 거 온다, '엘든링' DLC 패키지 예판 7일 시작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5 |
▶ [인터뷰] 카카오게임즈 노조의 시발점, '1인당 생산성'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