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MSI 네트워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 MSI 래딕스 AXE6600 WiFi 6E 트라이밴드 게이밍 공유기, ▲ MSI 래딕스 AX6600 WiFi 6 트라이밴드 게이밍 공유기, ▲ MSI AX1800 WiFi USB 무선 랜카드까지 총 3종이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4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한정 수량을 판매하기 때문에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 MSI 래딕스 AXE6600 WiFi 6E 게이밍 공유기

'MSI 래딕스 AXE6600 WiFi 6E', 'MSI AX6600 WiFi 6' 게이밍 공유기는 1.8GHz 쿼드 코어 CPU를 탑재하고 트라이밴드를 통해 최대 6600Mbps의 속도를 제공한다. Ai QoS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 트래픽의 우선순위를 자동으로 지정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며 게이밍, 스트리밍, 화상회의, AI 오토 등 4가지 모드로 손쉽게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어 확장성이 높다.

또한 높은 성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열을 해소하기 위해 공유기 최초로 내부에 히트 싱크와 히트 파이프를 탑재하여 CPU와 공유기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분산시켜 최고의 게이밍 및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 MSI AX6600 WiFi 6 게이밍 공유기

▲ MSI AX1800 WiFi USB 무선 랜카드

'MSI AX1800 WiFi USB 무선 랜카드'는 PC 또는 노트북에 간편하게 장착하여 보다 쾌적한 WiFi 6 환경을 지원한다. OFDMA, MU-MIMO 등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기술을 탑재하여 완벽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며, WPA 3를 통해 더욱 강력한 보안으로 안전한 네트워크 사용이 가능하다. USB 거치대와 케이블을 통해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 접이식 안테나를 통해 편리하고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MSI 공유기 및 무선 랜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MSI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M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