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미래형 MMORPG ‘아르고’의 개성있는 세계관이 녹아 있는 ‘멀티플렉스’ 사이트를 28일(수) 개설하고 다양한 아르고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특별 제작된 아르고 ‘멀티플렉스’ 사이트는 아르고의 방대한 세계관을 통해 탄생된 Novel(소설), O.S.T(음악) Cartoon(만화), Movie(영상)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컨텐츠 집합체이다.



먼저 ‘Novel(소설)’ 섹션을 통해서 아르고 판타지 소설 ‘황금의 어스듐’을 만날 수 있다. 황금의 어스듐을 집필한 신승림 작가의 서문과 함께 소설의 내용을 일부 엿볼 수 있으며 독특한 문체와 시나리오로 게임 유저들의 상상력을 자극해주고 있다.



또한 O.S.T(음악) 섹션도 주목할 만하다. 인기 록 그룹 ‘부활’의 메인 보컬 정동하씨와 신인 걸 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지인과 민아가 참여 해 화제가 되고 있는 아르고 O.S.T ‘세상위로’, ‘꿈속에서’, ‘갈라진 달’ 등 총 세 곡을 감상 및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아르고 O.S.T는 결코 하나가 될 수 없는 두 종족의 긴장감을 서정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가수들의 열창으로 멋지게 완성되어 게임음악이 아닌 대중가요로 불러져도 손색이 없겠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유저들에게 아르고의 기본적인 스토리와 게임 속 컨텐츠를 코믹하게 그려낸 ‘Cartoon (만화)’을 만날 수 있으며 ‘Movie(영상)’ 섹션을 통해 아르고의 강렬한 전투가 담긴 각종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아르고의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곽병찬 본부장은 “MMORPG가 가진 방대한 세계관은 소설, 음악, 만화 등 제2의 컨텐츠로 창조 될 수 있는 문화적 힘을 지녔다”며 “특히 무엇보다도 폭넓은 대중들에게 아르고를 소개할 수 있어 아르고 흥행에 많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8월 5일(목) 공개서비스 앞두고 있는 아르고는 그에 앞서 프리 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올 여름 시즌 한국 MMORPG의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