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 이하 마이에트)가 개발중인 신작 MMORPG<레이더즈(RaiderZ)>에서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위한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레이더즈’는 광활한 필드에서 이른바 에픽 몬스터로 불리는 수많은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통해 액션의 진면목을 체험할 수 있는 논타겟팅(Non-targeting) 방식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은 29일부터 8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총 모집 인원은 총 1300명이다.
8월 중 시작될 1차 비공개 테스트에는 20종의 에픽몬스터와 특화된 장인시스템 등 다량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서버와 시스템 전반의 게임성도 검증해나갈 방침이다.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터 모집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그래픽카드와 마우스,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RaiderZ CBT테스터를 모집합니다’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숨겨진 1%를 찾아라’, ‘1%의 RPG리더를 찾습니다.’ ‘RaiderZ와 함께하기’이벤트도 함께 오픈한다.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 조중필 대표는 “레이더즈는 이번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실감나는 에픽몬스터와의 전투 특화된 장인시스템, 자유 육성 등 게임의 특징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겠지만,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더 발전된 게임을 만들기 위한 테스트인 만큼 적극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레이더즈'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