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나성균)에서 서비스하고 (주)씨드나인엔터테인먼트(대표 김건)에서 개발한 뮤직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R2Beat www.pmang.com)'에서는 오는 21일부터 테스터 3,000명, 500개 테스트 PC방이 함께하는 2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일부터 6일간 알투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000명의 테스터 모집에 3만 명 이상이 지원, 10:1의 경쟁률을 보이며 올 여름 방학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 최근에는 영상물등급위원회로부터 ‘전체이용가’ 판정을 받으며 전국민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서의 발판을 마련함과 동시에 음악과 스포츠가 결합된 뮤직 레이싱이란 새로운 게임 장르를 개척 해 나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알투비트’는 레이싱 게임과 리듬 액션 게임 두 장르의 장점만을 살려 새로운 게임 장르를 개척할 예정이며 X-스포츠에 열광하는 신세대 감각을 살리는 동시에 음악을 연주하는 즐거움까지 제공, 기존의 레이싱 게임이나 음악 게임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을 자랑하고 있다.


오는 21일부터 1주일간 마지막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는 ‘알투비트’는 1차 테스트에서 선보인 주얼리의 '슈퍼스타', 신지의 'Always' 뿐 아니라 인기 듀오 클론의 '내 사랑 송이' 'OK, Alright'과 채연, 자두, 에픽하이, 레이지본 등 다양한 인기 가요들을 추가,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해주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마지막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알투비트’는 2차 테스트를 끝으로 오는 8월 정식 오픈 서비스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