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에서 사회공헌 이벤트 ‘희망벽돌 10만장 쌓기’를 진행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희망벽돌 10만장 쌓기’는 어려운 가정에서 살고있는 이웃에게 보금자리를 마련해주기 위해 사랑의 집짓기 연합회 ‘한국 해비타트’와 네오위즈 사회공헌 재단 ‘마법나무’ 그리고 스페셜포스 이용자들이 함께하는 사랑의 집짓기 지원금 모금 행사이다. 어려운 이웃에게 새로운 보금자리를 주고자 희망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기간은 10월 6일까지이다.



먼저 스페셜포스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출석도장으로 ‘대민지원 출석하고 희망도장 찍기!’ 이벤트에 참여시 이용자 한명당 총 5개의 희망벽돌을 기부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기부한 벽돌 개수에 따라 고급 게임아이템도 지급한다.



아울러 ‘SP로 희망벽돌 기부하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보유한 게임머니 3,000SP를 기부하면 벽돌을 쌓을 수 있다. 두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희망 벽돌 10만장 쌓기’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닉네임에 ‘희망 벽돌’이라는 마크 표시가 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전하웅 사업팀장은 “매년 이용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사회공헌 이벤트를 마련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는 스페셜포스가 이번에는 사랑의 집짓기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용자분들의 작은 정성이 이려운 이웃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회공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