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2006년 발매되어 전세계 17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캡콤의 대작게임 ‘데드라이징’의 차기작인 ‘데드라이징 2’를 Xbox 360, PS3 양 기종 한글화로 오는 9월 27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0년 최고의 대작 ‘데드라이징 2’는 전작인 ‘데드라이징’의 호러, 액션, 그리고 어드벤처가 복합적으로 가미된 독특한 좀비 헌팅 시스템과 플레이어가 게임의 결과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데드라이징’만의 독특한 재미를 그대로 계승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트리밍 기술 개선으로 전작에 비해 로딩 횟수가 감소하여 빠른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액티브하게 관리가 가능한 좀비의 수가 약 20배로 증가하여 거리에는 최대 10,000명의 좀비가 세팅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데드라이징 2’에서는 2인 스토리모드 협력플레이, 4인 미니게임 협력플레이 등으로 전작에 없었던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전작과 같이 주변의 모든 아이템이 무기가 될 수 있지만, 각종 아이템을 합성하여 콤보 무기를 개발하는 시스템이 추가되어, 캐릭터의 레벨이 상승하거나 보스를 쓰러뜨려 얻게 되는 콤보 카드를 입수하여 또 다른 콤보 무기를 습득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한편, 데드라이징2의 프롤로그 격인 ‘데드라이징 2 CASE:0’는 Xbox 360 한정으로 국내에 정식으로 한글화 발매가 될 예정이며, 근일 중에 발매일 및 체험판 배포, 구입방법이 공개된다.

좀비 파라다이스 액션 ‘데드라이징 2’는 자막 한글화되어 오는 9월 27일(월)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추후에 공개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