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컴투스]



국내 모바일 게임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 일주일 만에 장르별 1위를 석권하고, 전체 Top10에 진입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몰이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에서 자사의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게임인 ‘Slice It!’이 출시 일주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 장르별 1위와 전체 어플리케이션 및 게임 순위 Top 10을 각각 달성했다고 밝혔다.



‘Slice It!’은 애플 앱스토어(북미 기준) 아이폰용 게임 순위에서 Puzzle 장르 1위, Strategy 장르 1위에 오르고, 전체 어플리케이션 순위(Top Paid iPhone Apps)에서도 10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이폰과 함께 아이패드에도 동시 출시된 이 게임은 아이패드용 전체 게임 순위(Top Paid iPad Games Apps)에서도 4위에 오르는 등 서비스 중인 모든 분야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 같은 실적이 지난 8월 31일 출시 이후 채 일주일도 안 되는 기간 동안 이루어진 것이라, 컴투스에서는 이후로도 애플 앱스토어의 주요 Top 게임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모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lice It!’은 주어진 도형들에 정해진 횟수만큼 선을 그어 같은 크기로 조각 내는 간단한 구성의 게임으로, 스테이지가 올라갈 때마다 점차 복잡해지고 수가 많아지는 도형들을 정확히 나누는 재미가 일품이다.



‘Slice It!’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