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Move 출시 맞춰 체험 마케팅 개시
이민규 기자 (desk@inven.co.kr)
[자료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오는15일 PlayStation®Move의 국내 출시에 맞춰 본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게임 애호가들이 자주 찾는 장소를 중심으로 PlayStation®Move의 출시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출시 후 3주 동안 매 주말마다 용산 전자랜드와 강변 테크노마트에서는 PlayStation®Move의 빠르고, 정확한 성능을 실제로 확인하고, 다양한 타이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동시적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단순한 체험 기회 제공 외에도 PlayStation®Move의 다양한 타이틀이 시연될 예정이며, 현장 참여자를 대상으로 PlayStation®Move 스타터 팩,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즉석 게임대회 등이 개최돼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야외 이벤트 외에도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다양한 활동도 준비 중이다. PlayStation®Move 체험 버스를 제작해 수도권 및 전국 주요 거점을 다니며, 스포츠 챔피언, 스탓 더 파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PlayStation®Move의 다양한 타이틀을 소개하고, 친구, 가족과 함께 하는 재미를 집중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전국에 있는 10곳 이상의 PlayStation® 존에도 PlayStation®Move 특별 체험공간도 설치된다. 더불어, 올 하반기 중에는 대규모의 PlayStation® 존을 추가적으로 개설해 PlayStation®Move의 다양한 타이틀을 한 자리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PlayStation®Move 만의 차별점을 집중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게임 장르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PlayStation®Move는 스포츠 챔피언, 스탓 더 파티! 등 PlayStation®Move 전용 타이틀뿐 아니라 헤비레인 Move Edition, 바이오 하자드 5 얼터너티브 에디션, 타임 크라이시스 레이징 스톰 등 대응 타이틀을 포함해 내년 초까지 약 20개의 다양한 타이틀이 출시 예정돼 있다.
SCEK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이번 하반기 SCEK 마케팅 활동은 ‘체험’이라는 한 단어로 응축될 수 있다”며, “PlayStation®Move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게 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타이틀 라인업을 확충해 비디오 게임 시장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오는15일 PlayStation®Move의 국내 출시에 맞춰 본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게임 애호가들이 자주 찾는 장소를 중심으로 PlayStation®Move의 출시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출시 후 3주 동안 매 주말마다 용산 전자랜드와 강변 테크노마트에서는 PlayStation®Move의 빠르고, 정확한 성능을 실제로 확인하고, 다양한 타이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동시적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단순한 체험 기회 제공 외에도 PlayStation®Move의 다양한 타이틀이 시연될 예정이며, 현장 참여자를 대상으로 PlayStation®Move 스타터 팩,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즉석 게임대회 등이 개최돼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야외 이벤트 외에도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다양한 활동도 준비 중이다. PlayStation®Move 체험 버스를 제작해 수도권 및 전국 주요 거점을 다니며, 스포츠 챔피언, 스탓 더 파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PlayStation®Move의 다양한 타이틀을 소개하고, 친구, 가족과 함께 하는 재미를 집중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전국에 있는 10곳 이상의 PlayStation® 존에도 PlayStation®Move 특별 체험공간도 설치된다. 더불어, 올 하반기 중에는 대규모의 PlayStation® 존을 추가적으로 개설해 PlayStation®Move의 다양한 타이틀을 한 자리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PlayStation®Move 만의 차별점을 집중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게임 장르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PlayStation®Move는 스포츠 챔피언, 스탓 더 파티! 등 PlayStation®Move 전용 타이틀뿐 아니라 헤비레인 Move Edition, 바이오 하자드 5 얼터너티브 에디션, 타임 크라이시스 레이징 스톰 등 대응 타이틀을 포함해 내년 초까지 약 20개의 다양한 타이틀이 출시 예정돼 있다.
SCEK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이번 하반기 SCEK 마케팅 활동은 ‘체험’이라는 한 단어로 응축될 수 있다”며, “PlayStation®Move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게 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타이틀 라인업을 확충해 비디오 게임 시장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벤 주요 뉴스
▶ [인터뷰] 대기만성 '엄티' "나를 통해 용기를 얻는 사람이 있었.. [2] | 김홍제, 김수진 (Koer@inven.co.kr) | 04-29 |
▶ [경기뉴스] 집념의 울브즈 e스포츠, 그라츠 꺾고 우승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kt 롤스터, 중국 울브즈에게 0:3 패배로 탈락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대한민국 '소다', 모바일 초대 챔피언 등극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kt 롤스터, 그라츠에게 0:3 완패 당해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7 |
▶ [뉴스]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 27일 리그 개막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
▶ [뉴스] 정글-미드-서포터 삼위일체 브랜드 [5] | 양동학 (Eti@inven.co.kr) | 04-26 |
▶ [뉴스] LCK 인기 하늘 찌르는 베트남, 인기 선수들 직접 만난..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
▶ [뉴스] 전승 조준 DRX, 전 동료 제스트가 막을까?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
▶ [뉴스] 조일장 vs 김민철, ASL 시즌17 최강자 가린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
▶ [뉴스] 오버워치2 아시아 왕좌 주인공은? OWCS 아시아 25일 개..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5 |
▶ [뉴스] 탑 라인 그만해? 리워크 스카너의 현재 [4] | 양동학 (Eti@inven.co.kr) | 04-25 |
▶ [뉴스] 젠지 이스포츠, LG전자와 베트남 팬 만난다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5 |
▶ [뉴스] 지상 최대 광고판에 '페이커', T1-젠지 e스포츠 월드컵.. [64]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2 |
▶ [뉴스] 젠지-T1 출전, 2024 첫 국제전 'MSI' 세부 정보 [9]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