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중인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QWO)’ 의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15일) 실시한다.

QWO는 FPS 개발명가 드래곤플라이와 세계적인 게임기업 액티비전블리자드의 역량이 집대성 된 글로벌 게임 프로젝트로 현재 국내에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진행중이며, 엠게임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도 동시에 진행한다.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초보 게이머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성을 대폭 개선하고 QWO가 지닌 팀 기반의 전략 플레이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신규 게임맵 ‘볼케이노’와 동영상 가이드가 추가된다. ‘볼케이노’ 맵은 뉴질랜드 북섬의 지열 발전소에서 특수한 장비인 ‘EMP 웨폰’을 지키고자 하는 GDF(지구방위군)와 이를 파괴하려는 STROGG(스트로그)의 전투를 배경으로 하는 이색 전장이며, 동영상 가이드는 각 진영별 고유의 병과 특성과 탈것의 이해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삽입되는 게임 시스템이다.

또한, 게임의 로딩 화면과 로비 디자인도 유저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새롭게 개편된다. 타 FPS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임무’ 모드 역시 좀더 쉽고 빠르게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등 유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를 기념하는 ‘스트로그 강제추방 계획’ 이벤트도 금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게임맵 ‘볼케이노’ 공략법이 담긴 게시물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하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맵을 10판 이상 플레이한 열혈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니 넷북, 조이기어 게이머 전용 헤드셋, QWO 반팔 티셔츠, 10만 게임머니(QP)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퀘이크워즈 온라인’ 조원정 개발팀장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유저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알찬 게임 콘텐츠가 담긴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2차 대규모 업데이트에도 신규 게임모드 ‘점령’, ‘탈출’ 등 화끈한 업데이트가 기다리고 있는만큼 많은 성원과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QWO 페이지(www.quakewars.co.kr)와 엠게임 QWO 서비스 페이지(quakewars.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