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3D 횡스크롤 MMORPG 볼츠&블립 온라인 의 CBT 사이트(www.boltsnblip.com)를 오픈하고 오는 10월 초 진행될 CBT 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CBT는 볼츠&블립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누구나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인원 무제한 테스트로 진행된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CBT 사이트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다양한 게임 정보를 소개한다. 게임 캐릭터와 맵 등 기본적인 게임 가이드에서부터 최신 게임 정보를 누구보다 빠르게 전달하는 GM놀이터를 비롯해 유저들의 이해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동영상과 스크린샷 등을 만날 수 있다.

CBT 테스터 모집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도 29일부터 10월10일까지 진행된다. 회원가입만 하면 게임머니가 주어지고,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CBT 기간 동안 30분 이상 게임을 진행하는 유저는 문화상품권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볼츠&블립 온라인 은 초기 게임 기획 단계부터 완벽한 3D 이펙트 구현을 고려하고 설계된 첫번째 온라인게임으로 드래곤플라이의 개발 스튜디오인 AP 스튜디오 에서 개발되었으며, 광주광역시 2009 CGI(computer generated image / 컴퓨터형성이미지) 활용 프로젝트 제작사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게임의 원작으로 레드로버(대표: 하회진)가 제작한 볼츠와 블립 애니메이션은 지난 9월 초부터 KBS 1TV 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반부터 방영되고 있으며, 초등학생 등 10대 시청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방송 매회 볼츠와 블립 관련 상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볼츠&블립 온라인 CBT 사이트에서 정답 힌트를 제공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 부문 김범훈 실장은 “새롭게 선보인 볼츠&블립 온라인 의 CBT 사이트는 로봇을 좋아하고 차별화된 횡스크롤 MMORPG를 기다려온 유저들이 소통하는 장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며 “인원 제한 없이 진행되는 볼츠&블립 온라인 의 첫 CBT 테스터 모집에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