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오브 히어로’의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가 8월 3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net)는 2일 오후 4시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에 참여할 1,999명의 테스터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였으며, 게이머들은 8월 3일부터 ‘시티 오브 히어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고 접속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현재 ‘시티 오브 히어로’ 1차 CBT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CBT용 게임 클라이언트 제작과 서버 준비, 테스터 선정이 완료되었으며, CBT에 맞춰 홈페이지 개편이 이루어진다”고 언급했다.


특히 CBT기간 동안 ‘시티 오브 히어로’ 홈페이지에서는 ‘시티 오브 히어로’의 핵심적인 게임 시스템을 게이머들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트레이닝 센터”가 오픈될 예정이다.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시티 오브 히어로’의 게임 시스템을 재미있는 동영상으로 연출하여, 동영상 감상만으로도 ‘시티 오브 히어로’의 기본적인 플레이 방식과 게임 시스템을 알 수 있도록 하고 있다.


CBT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시티 오브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co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티오브히어로 인벤 바로가기

☞ 시티오브히어로 1차 테스터 당첨 명단 보러 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