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27일부터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에서 호박모자와 스크림 변신캔디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할로윈 분위기로 단장하면서, 게임 안팎으로 축제 분위기 조성을 끝마쳤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황금데바 신드롬’ 이후 처음으로 맞이한 할로윈을 기념해 ‘노란 호박 신드롬’으로 패러디하여 진행된다. 게임 내 설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영화 ‘스크림’에 나오는 악당으로 변신하여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할로윈 변신 캔디’와 ‘잘익은 노란 호박 모자’ 선물을 준비했고, 특히, 호박 모자는 노란색 유일 등급 아이템으로, 2.1 업데이트 이후 황금 시대에 아이템을 많이 얻지 못한 ‘비운의 데바들을 위한 선물’이란 의미도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밖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박 데바 신드롬’ 댓글 이벤트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 ‘테츠의 노트’에 가지고 싶은 아이템을 댓글로 다는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하여 진짜 호박죽을 선물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게임업계에서 할로윈은 빼놓지 않는 시즌 프로모션의 하나’라며, “매년 좀 더 특별한 할로윈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아이디어 고민이 많은데, 특히 올해에는 아이온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영화 ‘스크림’의 가면 캐릭터 그대로 변신할 수 있어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온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