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PS3/XBOX360용 액션 어드벤쳐 Assassin’s Creed®Brotherhood 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Assassin’s Creed®Brotherhood의 멀티 플레이에는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존재한다. 각각의 캐릭터들은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캐릭터에 따라서는 일반 시민들과 섞이면 구분이 어려울 수도 있다. 이번에는 이러한 캐릭터들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겠다.

기본적으로 캐릭터는 성직자, 매춘부, 귀족, 기술자, 사형집행인, 이발사, 의사, 추적자, 대장, 밀수업자 등 10종류가 존재한다. 또한, 플레이어의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숨겨진 캐릭터가 등장하는 경우도 있다.

이처럼 적지 않은 수의 캐릭터가 존재하는데다가 각각의 캐릭터는 장비(Gear)을 장착할 수 있으며, 색상 또한 변경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자신만의 개성이 있는 캐릭터를 연출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런 장비와 색상은 처음부터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특정 조건을 만족시켜야만 한다. 그렇기에 모든 장비과 색상을 해제시키는 것도 게임을 풍성하게 해주는 하나의 요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새로운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