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캡콤(대표 쯔지모토 하루히로)과 공동개발 중인 ‘록맨 온라인’이 18일(목) 개막하는 지스타 2010에서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스타를 위해 특별 제작된 ‘록맨 온라인’ 플레이 버전은 3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투 요소들이 특징이다.


관람객들은 ‘록맨 온라인’의 대표 캐릭터인 엑스와 제로, 듀오 중 하나를 선택해 숲을 배경으로 제작된 ‘크로노스의 숲’과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 컨셉의 ‘비밀의 피라미드’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에서는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함께 각종 트랩이 등장해 긴장감을 더하고, 잘 짜인 보스와의 패턴 전투로 액션게임의 매력을 잘 보여준다.


관람객들은 각 보스를 제압한 후 멋진 파이널 어택 씬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맵 구석 구석에 숨겨진 스페셜 아이템을 찾아가며 기존 록맨의 특징이었던 보물 찾기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주홍 사업팀장은 “지스타를 찾게 될 많은 관람객들이 록맨 온라인의 특색 있는 전투와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플레이 버전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부대 행사도 함께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지스타에 맞춰 ‘록맨 온라인’ 공식 블로그에서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록맨 온라인 공식 블로그를 이웃 블로거로 등록하며 지스타 현장에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되는 지스타 초대권(1인당 2매씩)을 받을 수 있고, 블로그에서 출력 가능한 VIP 쿠폰을 가지고 오면 일반 관람객보다 빠르게 게임 시연에 참여할 수 있다.


‘록맨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http://blog.rockman.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