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장기유저를 위한 새로운 장기세상 명인장기가 11월 24일 공개테스트(OBT, open beta service)를 실시한다.

명인장기는 하이퀄리티 온라인 장기대전 게임으로 자신뿐만 아니라 타 유저의 게임 플레이 내용까지 웹에서 볼 수 있는 기보 감상 시스템과 혼자서도 컴퓨터와 장기 대국을 둘 수 있는 수준 높은 인공지능 시스템 등이 큰 장점이다. 더불어 명인대국, 자동대국, 신의한수 등의 다양한 모드를 선택하여 플레이 상대와 매칭 방법에 따라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OBT를 기념하여 명인장기는 2010 명인장기 전국 토너먼트와 기력상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0 명인장기 전국 토너먼트는 예선(12월 1일~12월 29일), 본선(1월 8일~1월 29일) 두 차례에 나눠 (사)대한장기협회의 주관 아래 진행된다.

명인장기를 통해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총 6명과 (사)대한장기협회에 소속된 전문기사 10명이 오프라인 본선 대회를 통해 진검 승부를 펼친다.

기력상승 이벤트는 11월 24일~12월 29일까지 게임 접속 후 승강급 대국을 통해 기력 1단 이상 올린 유저들을 추첨하여, 총 20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명인장기의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웹보드게임사업팀의 한지훈 팀장은 “잘 다듬어진 콘텐츠와 함께 쾌적하고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명인장기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OBT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명인장기(janggi.plaync.co.kr)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명인장기 소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