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지원인터렉티브]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기업 ㈜지원인터렉티브(대표 윤덕주)는 자사의 무협MMORPG 일검향(http://ilgh.co.kr)의 홈페이지를 통해 천하제일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원인터렉티브는 문파 간 커뮤니티를 위해 문파 전쟁 컨텐츠인 천하제일패 및 개인 비무대회컨텐츠인 화산논검 을 11월 27일 최초로 공개한다.

천하제일 패는 매주 토요일 저녁 9시에서 10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우승 문파에게는 7일간 문파 전용 버프와 막대한 게임 내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30레벨 이상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한 화산논검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에서 9시까지 진행되며, 자신의 레벨에 해당하는 대회장으로 입장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지원인터렉티브는 천하제일패 업데이트 기념해 다양한 문파 대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1월 27일 최초 우승 문파에게 해당 문파 전원에게 다양한 옵션 및 영구 소지 가능한 복장 아이템과 기념 호칭아이템을 제공하며, 3주 연속 우승한 문파에게는 문파정모지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문파정모 현장에 일검향 운영자들이 직접 참석하여 게임 내 건의사항에 대한 유저들의 목소리도 함께 들을 예정이다.

(주)지원인터렉티브 퍼블리싱사업본부 장목환 본부장은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문파전 컨텐츠인 천하제일패와 개인 비무대회인 화산논검은 일검향의 또 다른 재미 요소가 될 것이며 앞으로 무협게임의 재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ilg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