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는 오는 12월 3일 저녁 7시, 홍대 클럽 COCOON(이하 코쿤)에서 2010 EA DARK NIGHT PARTY(이하 EA 다크나이트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발매예정인 EA 최고의 기대작인 Dead Space™ 2(이하 데드 스페이스 2)를 중심으로 Medal of Honor™(이하 메달오브아너), Bulletstorm™(이하 블렛스톰), Dragon Age™2(이하 드래곤에이지 2)를 선보이는 이번 파티는 밀리터리, 호러 테마를 주제로하여 정품 구매자 및 EA 타이틀에 많은 관심이 있는 유저들을 초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작년에 진행된 EA 할로윈 파티에 이어 더욱 큰 규모로 준비된 이번 파티는 EA 게임 정품 구매자 및 EA 타이틀에 많은 관심이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만큼, 장르, 타이틀, 플랫폼 구분 없이 EA 정품 타이틀을 파티에 가져오는 유저를 대상으로 하여 PlayStation®3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6시 30분부터 7시 사이 다크나이트 파티에 입장을 완료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복불복! EA 타이틀 무조건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밖에도 패션쇼, 댄스 공연 등 다양한 무대 및 경품 이벤트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EA 다크나이트 파티에서는 내년 상반기 EA 최고의 기대작인 데드 스페이스 2 와 블렛스톰, 드래곤에이지 2를 국내에서 최초로 시연할 기회가 제공될 뿐만 아니라, 3D 시연 존을 설치하여 블렛스톰과 데드 스페이스 2를 보다 현실감 넘치게 플레이할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2010 EA 다크나이트 파티에는 청소년이용불가 타이틀 시연을 제공하기 때문에 19세 미만은 입장을 부득이하게 제한할 예정이다. 본 파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신청 방법은 EA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ea.co.kr) 또는 다크나이트 공식 페이지(http://ea.co.kr/darknightpart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