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로마 시대를 정밀하게 재현하여 리얼함을 극한까지 추구한 암살 액션 어드벤쳐, 유비 소프트(대표 홍수정 지사장)의 PS3/XBOX360용 액션 어드벤쳐 ‘Assassin’s Creed®Brotherhood(한글)’ 의 예약 판매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밝혔다.


‘Assassin’s Creed® Brotherhood(한글)’의 예약 판매는 금일 12월 6일 18:00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12월 10일에 정식 발매가 이루어져 모든 국내 소비자들이 본 타이틀을 한글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은 예약 판매에 관한 정보에 목말라 있는 소비자들에게 한정판 구성품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전달하고자 한다.


[Assassin’s Creed® Brotherhood(한글) 스페셜 콜렉터즈 에디션]

1.코덱스 에디션

-코덱스 북
-로마의 지도
-코덱스 북
-로마의 지도
-Assassin’s Creed®리니지 필름(DVD)
-보너스 DVD
-OST
-멀티 플레이 캐릭터 카드
-공모전 아트워크 카드 3매(XBOX360 ONLY)


2.PLAYARTS 에지오 피규어

피렌체, 베네치아 등 실제 이탈리아의 도시를 무대로 한 ‘어쌔신 크리드2’의 주인공 에지오 아디토레(블랙 에디션)의 스퀘어 에닉스 액션 피규어 PLAY ARTS 개량판! 강인한 신체는 물론, 매를 연상시키는 후드, 흉갑 및 의상의 질감은 철저하게 리얼함을 추구한 명품 액션 피규어이다.


3.고급 부직포 포스터

Assaasin’s Creed® Brotherhood의 메인 컨셉 이미지가 인쇄된 고급 재질의 부직포 포스터


4.Assassin’s Creed® Brotherhood 오리지널 T셔츠

Assassin’s Creed® Brotherhood의 로고가 앞면에 나염 처리된 100% 면 고급 T셔츠.


당초 구성물 후보에 올랐던 매직 머그컵은 현지 제작 및 통관 절차 등의 사정으로 인하여 이번 한정판에는 포함할 수 없었다고 한다. 이에 인트라링스는 소비자들이 국내에서 매직 머그컵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관련 내용은 추후 인트라링스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지할 예정이다.



참고로 국내 정발판은 ULC로 배포되는 캐릭터 2종, 멀티 플레이 맵 2종이 처음부터 잠금 해제되어 제공된다. PS3의 경우, 추가 미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Copernicus Conspiracy’ DLC가 모든 구매자에게 제공될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