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12월9일) 전세계 온라인 RPG의 중심 <헬게이트> (http://hg.hanbitstation.jp)의 일본 내 공개서비스(OBT) 반응 및 향후 일정을 발표했다.

㈜한빛소프트의 일본 현지 법인 ㈜HUE(Hanbit Ubiquitous Entertainment 대표 김유라)를 통해서 서비스 되고 있는 <헬게이트>는 지난 비공개테스트(CBT)부터 폭발적인 일본 유저들의 반응에 힘입은데 이어 지난달 26일부터 진행된 공개서비스(OBT)에서도 일본의 웹진 4게이머(http://www.4gamer.net/) 기대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더욱이 공개서비스 데이터 초기화 없이 오는 10일 상용화를 앞두고 신규 콘텐츠도 추가돼 <헬게이트>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정식서비스에서 추가되는 새로운 지역 ‘가장 오래된 지옥 Abyss’는 런던 ACT5 마지막 보스인 시도나이를 물리친 뒤 또 다른 오래된 마왕들을 잡기 위해 가는 세계이다. 이와 함꼐 유저 스스로 기본 스킬 포인트 또는 랭크 포인트 수용 여부를 결정하는 ‘랭크시스템’도 추가된다. <헬게이트>는 정식 서비스에서 기본 플레이는 무료이며, 3종류의 코스 방식 (밸류, 스탠터드, 프리미엄 3종류의 코스)과 특화된 콘텐츠 별 과금 형식으로 서비스된다.

또한, <헬게이트>는 일본 정식 서비스 이후 고레벨 대상의 사이클 콘텐츠와 롱렌지 던전, 신규 PvP 시스템 등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헬게이트> (http://hg.hanbiton.com)는 오는 30일까지 신 서버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헬 페스티벌 이벤트’ 3가지를 진행한다. ‘1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는 기념 퀴즈에 참여하고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헬게이트 WETA피겨, 헬게이트 크리스탈, USB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1주년 기념 주화를 모아라!’ 는 게임 내에서 1주년 맞이 기념 주화를 5개 모은 뒤 NPC 1주년 기념 머머를 찾아가면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선물상자에서는 경험치팩 300%, 1X1 인벤토리 등 게임 필수 아이템들이 쏟아진다. 마지막으로 1주년을 기념해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Goldenl Time 접속 시 실시간으로 경험치 보너스 100% 버프가 지급된다.

일본 반응과 <헬게이트> 1주년 맞이에 대해 ㈜HUE 김유라 대표는 “일본유저들을 위해서 1년여 동안 준비한 헬게이트의 시작점이 바로 지금입니다. 일본 유저들의 열정적인 관심과 반응에 감사드리며,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취합, 반영해 함께 만들어가는 <헬게이트>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며 “한국에서도 재미 하나만큼은 책임질 수 있는 <헬게이트>가 되도록 힘쓰며, 변해가는 모습에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