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블루아이소프트(대표 조재준)에서 개발한 캐주얼게임 ‘애니멀워리어즈(Animal warriors)’가 22일(수)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을 진행하며 본격적으로 겨울방학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애니멀워리어즈는 올 여름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각각의 개성이 묻어나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동물의 특징을 잘 살린 스킬로 주목을 받아온 온라인게임이다. 애니멀워리어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하고 5가지의 레볼루션을 실시하며 2011년 새로운 모습으로 재도약한다.



먼저 깃털족, 송곳니족, 아가미족 등 각 종족을 대표하는 닭, 너구리, 해마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하고 16가지의 신규 동물 스킬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변신 레볼루션’을 통해 새로워진 2단계 변신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킬 레볼루션’을 통해 광범위의 강력한 협동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몬스터 모양의 피규어 카드를 모으는 피규어시스템이 추가된 ‘수집 레볼루션’과 캐릭터의 주변만 볼 수 있는 최고난이도의 지하 던전(사냥공간)이 등장하는 ‘던전 레볼루션’, 100여 개의 신규 퀘스트와 머리, 상의, 하의, 장갑, 신발 등 100여 가지의 꾸미기 아이템을 선보이는 ‘아이템 레볼루션’ 등 총 5가지의 레볼루션이 진행된다.



애니멀워리어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을 실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월31일(월)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5, 15, 30레벨을 달성하면 강력한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레볼루션 레시피 상자’ ‘레볼루션 재료상자’ ‘파워 레볼루션 재료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3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1,0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매 주 금, 토, 일요일 정해진 핫타임에 게임을 즐길 경우 경험치가 2배가 되어 빠른 속도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가 배가된다.



블루아이소프트의 조재준 대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그 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신규캐릭터와 새로운 재미요소들을 추가했다”며 “다가오는 2011년에도 새로워진 애니멀워리어즈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애니멀워리어즈 홈페이지에서 플레이 영상을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