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12월 22일부터 2월 9일까지 신규 고객과 초보 유저를 위한 ‘황금 루키 캠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9일부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전용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여 30일 50시간 동안 아이온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홀로서기를 하는 유저를 위한 아이템 지원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레벨에서 45레벨까지 레벨이 오를 때마다 각종 소모품과 25레벨 유일 등급 무기 등의 아이템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유저들에 대한 지원도 준비했다. PC방 유저들을 위하여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사용시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로다스의 부적' 아이템을 지급하고, 주말 동안 50레벨 이하의 모든 유저들에게 보너스 경험치를 제공한다.



이 외에, 이벤트 기간 동안 일부 서버에 무료 서버 이전 기회를 제공하고 해당 서버 유저들에게 각종 소모품 및 유물(어비스 포인트 교환) 아이템을 지급한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아이온을 즐기는 신규 유저들이 함께 어울리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온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온 인벤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