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를 서비스하고 있는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금일(23일)부터 루돌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간단한 퀘스트 수행만으로 유저들은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커뮤니티 공간인 ‘공원’으로 입장. 공원에 있는 슈퍼점프를 이용해 하늘섬으로 이동하면 루돌프의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이를 수행한 유저들에겐 어둠의 목도리, 크리스마스 양말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지급된다.



‘동물레이싱’에는 크리스마스의 대표 상징인 ‘루돌프’가 추가된다. ‘동물레이싱’은 게임 속 동물을 직접 타고 달리는 재미와 테일즈런너 특유의 대쉬모드와 드리프트가 속도감을 자아내며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드다.



더불어 게임 속 나만의 공간 ‘테일즈 팜’에 크리스마스 패키지가 추가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테일즈 팜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넘치는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나우콤 임헌중 PM은 “테일즈팜, 동물레이싱, 공원 등 테일즈런너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였다. 테일즈런너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풍성한 새해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