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중인 논타겟팅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등장할 신규 콘텐츠의 스크린샷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월 20일부터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하는 ‘레이더즈’가 신규 콘텐츠 ‘마코트 부락’과 에픽(보스) 몬스터 ‘어둠의 종속자’, PVP(Player vs Player) 전장 ‘에다산’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새로운 지역 ‘마코트 부락’은 코볼트 몬스터가 등장하는 지역으로 동굴을 통해 입장이 가능한 오픈형 필드이다. 고대의 유적, 거미들의 소굴, 잠들어 있는 용 등 다채로운 배경으로 꾸며진 ‘마코트 부락’은 여러 명이 협업을 통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전장이다.

또한 ‘마코트 부락’의 가장 깊숙한 곳이 위치한 ‘어둠의 종속자’는 거대한 뿔과 강력한 독가스를 이용해 공격 해오는 신규 에픽몬스터로 여러 유저들이 협업을 통해 공략해야 한다. 난이도가 다소 높은 만큼 제압했을 때 주어지는 재료 또한 희귀해 고레벨 이용자들에게 인기 있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설원을 배경으로 한 PVP전장 ‘에다산’을 보다 내실 있게 꾸며 선보이고, 신규 지역을 포함한 23레벨까지의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할 예정이다. 1월 4일부터 진행되는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서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레이더즈(RaiderZ)’의 신규 콘텐츠와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에픽 몬스터 ‘어둠의 종속자’와의 전투 장면 ]




[ 레이더즈 2차 CBT에서 선보일 신규 지역 ‘마코트 부락’- 동굴통로 ]




[ 레이더즈 2차 CBT에서 선보일 신규 지역 ‘마코트 부락’- 유적지 ]




[ PVP전장 ‘에다산’ 지역의 에픽몬스터 ‘디아고’와의 전투 장면 ]





[ PVP 전장 ‘에다산’ 지역 정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