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작년 9월에 발매되어 전세계 20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캡콤의 대작게임 ‘데드라이징 2’의 에필로그 ‘데드라이징 2 CASE:WEST’를 Xbox 360 다운로드 콘텐츠로 오는 1월 13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드라이징 2 CASE:WEST’는 정식버전 ‘데드라이징 2’ 직후가 그 무대로, 주인공인 척이 전작 ‘데드라이징’의 주인공이었던 프랭크과 함께 음모의 비밀을 밝히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정식버전 ‘데드라이징 2’와 마찬가지로 ‘데드라이징 2 CASE:WEST’에서도 코옵이 가능하여 타인의 스토리에 합류하여 게임을 진행할 때는 프랭크가 되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데드라이징 2 CASE: WEST’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데드라이징 2 CASE:0’와 마찬가지로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평가판 토큰을 발급받아야 한다.


평가판 토큰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http://www.msstore.co.kr)”를 통해 성인 인증을 거친 후에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평가판을 플레이한 후 ‘데드라이징 2 CASE:WEST’ 정식버전의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평가판 메인메뉴 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데드라이징 2 CASE:WEST’는 자막 한글화되어 1월 13일에 발매되며, 800MSP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