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에서 신규 총기를 포함한 각종 무기 및 장비 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총기 3종은 기존 총기의 성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Gold_Tango-51은 저격 이용자들에게 성능이 입증된 ‘Tango-51’에 금도금과 문양을 새겨 장성 유저들의 높은 지위와 명예를 표현하였다. Camo_G36C는 기존 G36C에 디지털 패턴의 위장 무늬를 입혀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고, 정확도와 장탄 수를 높였다. M945 Extended S 또한 기존 Compact M945 총기에 Red Dot Sight를 장착, 정확도 향상시킨 모델이다.

신묘년을 기념해 토끼 장비 5종과 당근 수류탄, 당근 연막탄 등 이색 아이템도 추가되었다.

신묘년 토끼 장비는 작년에 많은 호응을 얻었던 경인년 백호 장비를 이어 출시한 신년 특선 아이템으로 모자, 장갑, 신발덮개, 자켓, 주머니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장비 및 ‘당근 수류탄’, ‘당근 연막탄’은 1월 31일 출시되는 ‘신묘년 토끼 패키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설날을 맞이해 2월 8일까지 최대 25,000SP(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