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 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아발란체’ 에 등장하는 영웅 켄달, 셀린, 레그나이어, 시리츠 등 캐릭터 아트웍 4종을 공식 티저 사이트(http://koa.fpscamp.com/)를 통해 금일 공개했다.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아발란체’는 2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XBOX 타이틀 ‘킹덤언더파이어’의 IP를 활용해 드래곤플라이가 전세계적인 붐이 일고 있는 AOS장르로 컨버전시켜 개발 중인 액션AOS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아트웍은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주인공 격인 두 영웅, 켄달과 레그나이어의 모습이 처음 공개된 것이어서 ‘킹덤언더파이어’ 팬들을 설레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은색 갑옷으로 온 몸을 두른 빛의 수호자 켄달과 파괴의 화신이자 암흑 진영의 군주인 레그나이어의 모습은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 신작에 목이 마르던 팬들의 갈증을 다소 해소해줄 것으로 보인다.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아발란체’ 개발 총괄 김지은 팀장은 “킹덤언더파이어의 역사를 관통하는 영웅들의 이미지를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상반기 게임 공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아발란체’는 금년 상반기 중으로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일 계획이며, 영웅의 이미지 등을 포함해 상세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아발란체’ 공식 사이트(koa.fpscam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영웅 '켄달'



▲ 영웅 '셀린'



▲ 영웅 '시리츠'




▲ 영웅 '레그나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