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주)EXC 게임즈(대표 강신철 )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정통 3D 클래식 MMORPG ‘레전드오브블러드(Legend of Blood)’의 2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기념이벤트를 11일 공개했다.

‘진정한 열혈테스터!’ 이벤트는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들 중 매일 1시간 이상씩 게임을 플레이한 테스터와 누적 플레이 시간이 많은 테스터를 추첨해 아이패드와 최신형 그래픽 카드, 기프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쟁탈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정 장소를 배경으로 찍은 멋진 스크린샷을 공모하는 ‘월드탐험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레전드오브블러드’의 테스터 모집은 18세 이상의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오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legendofblood.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EXC 게임즈의 방수현 개발총괄이사는 “’레전드오브블러드’는 핵&슬래시 스타일의 빠른 전투가 특징으로 MMORPG의 새로운 면모를 느낄 수 있다”며, “오는 16일까지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EXC 게임즈는 여러 국내 주요 타이틀을 개발해 온 역량 있는 개발자들로 구성된 MMORPG 전문 개발사로, 2009년 10월에 설립됐다.



☞ 레전드 오브 블러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