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


온라인 FPS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QWO)’은 오는 19일(토) 열혈 게이머들과 함께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1월 19일(토) 오후 2시부터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개최되며, ‘QWO 최강클랜 대항전’과 ‘3차 유저 정모’가 현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등 재미와 알찬 정보를 동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우선 ‘QWO 최강클랜 대항전’은 지난 1달간 진행된 ‘클랜마크 대항전’을 최종 결산하는 대회로 사전 초청 및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가신청한 클랜이 ‘임무클래식’ 모드로 친선전을 펼쳐 게임 내 최강팀을 가린다. 클랜원 6명이 1개팀을 구성하여 경기를 펼치며, 경기 결과에 따라 상위 4개 클랜에게 총 110만원의 우승 상금을 즉석으로 지급한다.

클랜 단위로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개인 유저들을 위한 ‘도전! 타임어택 기록대회’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내 ‘타임어택’ 모드를 플레이한 후 금메달부터 동메달까지 개인별로 실제 획득한 메달의 색깔에 따라 차별화된 경품을 즉석으로 지급한다. 특히, 플레이하는 ‘타임어택’ 게임 맵은 현장에서 즉석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결정되며, 맵 별로 특화된 전략을 구사해야 좋은 기록 달성이 가능한만큼 QWO 고유의 게임성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QWO의 향후 개발방향과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해소해주는 ‘3차 정모’가 진행된다.

지난해 10월부터 유저 정모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온 드래곤플라이는 이날 행사에서도 개발팀장과 주요 개발진이 참여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추후 선보일 개발 컨텐츠 일부를 사전 공개하는 등 ‘유저들에게 한걸음 먼저 다가서는 QWO’가 되기 위한 소중한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공식 사이트(qw.fpscam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