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에서 호러모드 전용 맵 ‘다크캐슬(Dark Castle)’과 신규 저격 총기 ‘DSR-1’을 업데이트한다고 22일 밝혔다.


신학기를 맞아 국민 FPS게임 ‘스페셜포스’가 호러모드 전용 맵 ‘다크캐슬’과 신규 저격 총기를 선보인다. 먼저 ‘다크캐슬’은 지난해 12월 오픈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호러모드의 전용맵으로, 음산한 중세의 고성(古城)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성곽, 횃불, 창살과 도르래 등 지형지물을 세밀하게 디자인한 ‘다크캐슬’은 성 내∙외부의 연결 루트를 활용한 다양한 전략 전술과 지형을 고르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맵과 함께 저격총기 ‘DSR-1’도 새롭게 선보인다. ‘DSR-1’은 독일에서 개발한 특수경찰용 볼트액션 총기로 기존 저격총기 대비 가벼운 중량과 빠른 사격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밖에도 복수로 조작키를 설정하고 게임중에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는 ‘단축키 듀얼저장 시스템’도 추가되어 게임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