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Xbox LIVE Arcade(XBLA)로 2월에 발매된 횡스크롤 액션 대작 ‘바이오닉 코만도 리암드 2’를 PlayStation®Network(PSN)로도 3월 8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바이오닉 코만도 리암드 2'는 지난 2008년 발매된 '바이오닉 코만도 리암드'의 후속작으로, ‘바이오닉 코만도 리암드’는 과거 오락실과 패미컴으로 발매된 이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횡스크롤 2D스윙 액션 게임의 장르를 확립한 '바이오닉 코만도'의 리메이크작이다.


‘바이오닉 코만도 리암드 2’는 오리지널 버전의 스윙과 슈팅을 믹스한 2D 횡스크롤 액션을 바탕으로 2.5D로 업그레이드 된 비쥬얼과 각 스테이지의 보스전 등을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작에 비해 캐릭터, 바이오 비젼 스캐너,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팔 부품 등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 박진감 넘치는 스윙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횡스크롤 스윙 액션 '바이오닉 코만도 리암드 2'는 Xbox LIVE Arcade(XBLA)로 2월에 발매되었고, PlayStation®Network(PSN)으로는 3월 8일 발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XBLA는 1200MSP, PSN은 189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