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iHQ와 제휴 협약
오인수 기자 (desk@inven.co.kr)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글로벌 온라인게임 리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iHQ(대표 정훈탁, www.sidushq.com)가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즐거움과 놀이문화를 만들기 위해 손을 잡았다.
양사는 10일 오후 서울 반얀트리 스파 앤 클럽에서 ‘DEBUT ON NEXT CINEMA(데뷰 온 넥스트 시네마)’라는 이름으로 제휴 협약식 및 리셉션을 열고 주요 임직원 및 iHQ소속 연예인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iHQ의 스타 콘텐츠와 엔씨소프트의 디지털 콘텐츠간에 새로운 시너지 창출을 위한 첫 발걸음을 알렸다.
향후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글로벌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간에 새로운 제휴 모델을 발굴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환경 속에서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 김택헌 전무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양사의 결합으로 그 동안 상상으로 꿈꾸어 왔던 즐거움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하고 “엔씨소프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에서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iHQ 정훈탁 대표는 “게임문화 산업의 대표적인 기업인 엔씨소프트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 문화시장을 창출할 수 있는 계기를 갖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양사의 강력한 리소스 결합을 통하여 문화콘텐츠 사업의 경계를 허물 것이며, 이를 통해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문화적 빅뱅을 경험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글로벌 온라인게임 리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iHQ(대표 정훈탁, www.sidushq.com)가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즐거움과 놀이문화를 만들기 위해 손을 잡았다.
양사는 10일 오후 서울 반얀트리 스파 앤 클럽에서 ‘DEBUT ON NEXT CINEMA(데뷰 온 넥스트 시네마)’라는 이름으로 제휴 협약식 및 리셉션을 열고 주요 임직원 및 iHQ소속 연예인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iHQ의 스타 콘텐츠와 엔씨소프트의 디지털 콘텐츠간에 새로운 시너지 창출을 위한 첫 발걸음을 알렸다.
향후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글로벌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간에 새로운 제휴 모델을 발굴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환경 속에서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 김택헌 전무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양사의 결합으로 그 동안 상상으로 꿈꾸어 왔던 즐거움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하고 “엔씨소프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에서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iHQ 정훈탁 대표는 “게임문화 산업의 대표적인 기업인 엔씨소프트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 문화시장을 창출할 수 있는 계기를 갖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양사의 강력한 리소스 결합을 통하여 문화콘텐츠 사업의 경계를 허물 것이며, 이를 통해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문화적 빅뱅을 경험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첫 출격' T1, 이변 없는 2:0 승리...승자전 진출 [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1 |
▶ [경기뉴스] 지켜낸 자존심...플라이퀘스트, PSG 2:1로 꺾고 승자전.. [1]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1 |
▶ [뉴스] 게임산업 진흥 종합계획, "e스포츠 토토는 아직 일러"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01 |
▶ [뉴스] 달리면서 궁 사용 가능! 케넨 상향된 14.9 패치 [3] | 양동학 (Eti@inven.co.kr) | 05-01 |
▶ [뉴스] e스포츠 진흥, '지역 연고 실업팀'으로 기반 마련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01 |
▶ [인터뷰] FC e스포츠 시니어 디렉터 "팬들을 즐겁게 하는 게 궁..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30 |
▶ [뉴스] 젠지, 지지틱스 전략적 인수 발표…“이스포츠 교육 혁.. [3]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9 |
▶ [인터뷰] 대기만성 '엄티' "나를 통해 용기를 얻는 사람이 있었.. [49] | 김홍제, 김수진 (Koer@inven.co.kr) | 04-29 |
▶ [경기뉴스] 집념의 울브즈 e스포츠, 그라츠 꺾고 우승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kt 롤스터, 중국 울브즈에게 0:3 패배로 탈락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대한민국 '소다', 모바일 초대 챔피언 등극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kt 롤스터, 그라츠에게 0:3 완패 당해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7 |
▶ [뉴스]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 27일 리그 개막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
▶ [뉴스] 정글-미드-서포터 삼위일체 브랜드 [6] | 양동학 (Eti@inven.co.kr) | 04-26 |
▶ [뉴스] LCK 인기 하늘 찌르는 베트남, 인기 선수들 직접 만난..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