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이달 10일부터 17일까지 던전 내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모아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힘, 체력, 지능 등을 일정시간 동안 올려주는 '카곤의 수제사탕'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탕 아이템은 유저가 직접 사용해도 되지만 게임 내 여성 NPC(Non Player Character)에게 선물을 하면 그 반응에 따라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서도 '질투의 화신'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 NPC 중에서 가장 사탕을 적게 받을 것 같은 NPC에게 투표를 진행 뒤 정답을 맞춘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상품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는 캐릭터의 색상을 ‘핑크색’으로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과 원앙 모습으로 제작된 커플 아이템이 추가됐다. 더불어, 커플과 솔로를 위한 퀘스트도 각각 진행된다. 3월 14일부터 23일까지 혼자서 트랙을 일정 횟수 이상 주행하면 ‘좌절 핸드봉’, ‘총 맞은 하트풍선’을 받을 수 있으며 커플이 트랙을 일정 횟수 이상 주행하면 ‘원앙 풍선’, ‘원앙 전자파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에서는 8일부터 20일까지 게임 중 등장하는 문자 6개(I/L/O/V/E/U)를 모으면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게임 내 커플이 있는 유저는 본인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상대에게까지 동일한 혜택이 돌아가며, 대화창에서 대화 시 내용의 앞, 뒤에 핑크색 하트가 추가된다.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서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새로운 의상아이템인 ‘하트라이크 슈트’가 한정판매 된다. ‘하트라이크 슈트’는 머리에 작은 하트가 달린 귀여운 의상으로 ‘팡’(게임 내 상대방을 터치하는 행위)을 하면 하트가 빛나고 ‘버파 레인저’와 같이 일정시간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솔로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3월 10일부터 4월 20일까지 게임 내 등장하는 '커플 몬스터'를 처치하면 '황금 망치' 등의 고급 주문서를 포함한 다양한 주문서 아이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