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AMG GAMES]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의 호응과 호평을 얻은 바 있는 삼지게임즈㈜의 로마전쟁이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서버 ‘불카누스’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현재 로마전쟁은 유피테르, 막시무스, 미네르바 등 총 4개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나, 이에 그치지 않고 유저들의 편의와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신규서버를 오픈 한다는 것이 삼지게임즈㈜의 입장이다.


또한, 신규서버 ‘불카누스’의 오픈을 기념하여 이전보다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 역시 준비되어 있다.


친구 추천 이벤트, 금화 지원 이벤트, 보너스 금화 지급 이벤트, 최고 관직 달성 이벤트, 내가 바로 사회 지도층 이벤트, 영웅 육성의 대가 이벤트 등 기존에 진행되었던 이벤트에 비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 아이템을 준비하여, 신규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이벤트 아이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는 ‘친구 추천 이벤트’와 ‘내가 바로 사회 지도층 이벤트’로, 친구 추천 이벤트의 경우 추천한 유저와 추천을 받은 유저가 모두 이벤트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내가 바로 사회 지도층 이벤트는 유저 랭킹 상위 1%에 해당하는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이벤트에 당첨 된다.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이벤트 아이템, 치열한 전투와 연맹간의 끈끈한 결속력, 지략과 전략이 절묘하게 조합된 로마전쟁의 정보와, 신규서버 불카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마전쟁의 홈페이지 (www.romewar.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