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 E&M]




CJ E&M(Entertainment & Media) 게임부문(부문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http://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제로’ 캐릭터의 1차 전직을 업데이트했다.


작년 말 '그랜드체이스'의 새 시즌 ‘카오스’에 돌입하는 첫 업데이트로 선보였던 캐릭터 ‘제로’는 생명을 가진 마검 ‘그란다르크’를 사용한 넓은 공격 범위와 강력한 파괴력으로 지난 겨울 동안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대마법사 오즈의 손에 탄생한 독특한 매력을 가진 ‘제로’는 이번에 선보인 1차 전직 ‘크레이버’를 통해 기존 기본 기술 외 더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주무기 ‘그란다르크’와 특수 기술, 필살기 등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일부 공격의 반사 기능 및 새로운 커맨드 공격 등이 추가된 디펜스 스탠스와 공격에 특화된 오펜스 스탠스를 추가로 선보이기 때문이다.


보강된 디펜스 스탠스로 HP 회복 속도의 증가, 커맨드 스킬 2종 추가, 화살 혹은 파이어볼 공격 류의 반사 등이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되는 오펜스 스탠스는 스탠스 상태의 답답한 이동을 해결한 대쉬 이동이 가능하며, 오펜스 스탠스 콤보 공격시 공격의 흔적이 남는 ‘트레이스’라는 특수 기술 등을 선보인다.


구체적인 특수기로는 스킬 선택에 따라 피격된 상대의 HP나 MP 등을 흡수하는 ‘올키드’, 이동이 가능한 무적기 ‘어미드’, 버프형 ‘인크리즈’ 등이 포함된다.


새로운 필살기로는 제 2형태로 변한 ‘그란다르크’ 사용을 기본으로, 전방의 적을 집어삼키는 ‘바이트 오프’, 드릴처럼 회전해 전방의 모든 것을 뚫어버리는 ‘브레이크쓰루’ 등이 있다.


‘크레이버’로 전직하기 위해서는 레벨이 20 이상이어야 하며, 전직 미션을 완수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