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금일(3월 22일)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 '한빛온' (http://www.hanbiton.com) 오픈 6주년을 맞이해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온'을 통해서 오는 3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한빛온에게 말해줘’ 이벤트와 ‘축하메시지 남기고 선물받자’ 2가지이다.


‘한빛온에게 말해줘’는 회원들이 생각하는 한빛온에 대한 나만의 생각들을 센스있는 한마디로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축하메시지 남기고 선물받자’는 한빛온 미니블에 방문해 한빛온을 이웃추가하고 축하메시지를 남긴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한빛온 경품을 선물한다.



한빛소프트의 자사 게임포털 '한빛온'은 지난 2005년 오픈을 시작으로 자사의 게임을 서비스 해오고 있으며, 현재 '삼국지천', '그라나도 에스파다' 등 인기 게임 12개가 서비스 중으로 1천만 회원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한빛온 안의 여러 게시글들을 읽으면, 유저분들의 뜨거운 응원과 비판, 아이디어, 건의, 유저이야기 등, 활발한 유저분들의 활약상을 발견한다. 온라인 게임 포털사이트는 게임제공자와 유저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곳인 만큼 계속해서 많은 유저들이 한빛온을 통해 더 많은 게임을 만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공유등 유저들을 위한 놀이터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3월 31일 비공개테스트를 준비하고 있는 'FC매니저' 등 신작 게임들 또한 '한빛온'을 통해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