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넥슨 ]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 )은 일본 원업사(ONE-UP INC.)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인기 웹게임 ‘SD삼국지’의 첫 비공개 시범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넥슨포털’을 통해 오늘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D삼국지’가 국내 유저들에게 처음 공개되는 이번 테스트는 오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되며, 15세 이상의 넥슨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23일부터 4월 6일까지 ‘SD삼국지’ 홈페이지(http://sdsam.nexon.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넥슨모바일이 최초로 퍼블리싱 하는 웹게임 ‘SD삼국지’는 일본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린 ‘브라우저 삼국지’를 원작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난세의 군주가 되어 자국의 영토를 확대시켜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장수카드 시스템을 통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장수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가 일품이며, 주변 이용자들과의 협력과 전략적 동맹 역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넥슨모바일은 한글화 작업 및 SD(Super Deformation)캐릭터, ‘장수카드’ 시스템 등을 강화하여 연내 정식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연동도 준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