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의 신개념 횡스크롤MMORPG ‘볼츠&블립 온라인’ 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담은 동영상을 28일 공개했다.


4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선보인 이번 동영상은 다수의 몬스터들을 몰이사냥하는 모습과 인스턴스 던전 내에서 파티 플레이 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특히, 다양한 캐릭터들이 화려한 스킬쇼를 선보이며 다수의 몬스터들을 한 번에 처치하는 장면은 게임의 특징 중 하나인 ‘빠르고 쉬운 몰이사냥’을 박진감 넘치게 잘 담아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이번에 공개된 ‘볼츠&블립 온라인’의 플레이 동영상은 시원시원한 몰이사냥과 아기자기한 던전 파티 플레이를 담고 있어 게임의 특징을 잘 반영하고 있다.” 며 “동영상에서 선보인 내용 외에도 깊이 있는 대규모 전투 및 경제 순환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4월 1일부터 진행하는 비공개테스트에 유저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비공개테스트는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틴캐시 지급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볼츠&블립 온라인’ 홈페이지(http://bb.fpscamp.com)와 채널링 서비스 중인 엠게임 ‘볼츠&블립 온라인’ 홈페이지(http://boltsnblip.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볼츠 & 블립 플레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