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옴니텔]



㈜옴니텔(대표 김경선)에서 서비스하는 웹 게임 <천하쟁패>가 서비스 6개월을 맞아 6번째 신규 서버 ‘속전속결’을 금일(30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웹 게임 삼국지의 마지막 역사! <천하쟁패>는 오픈 당시 기존 웹 게임의 텍스트 진행 방식의 한계를 뛰어 넘어 직접 조작이 가능한 전투 시스템과 행군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에게 찬사를 받은 바 있고 ‘천하개벽 프로젝트’를 통해 웹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또 한번 주목 받은 바 있다.



이번 신 서버 ‘속전속결’은 ‘싸움을 오래 끌지 아니하고 빨리 몰아쳐 이기고 짐을 결정한다는 뜻에 맞게 기존 서버 대비 건물 건축 시간을 50% 단축하여 보다 박진감 넘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번 신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을 하거나 2주간 접속이 없었던 유저가 다시 접속하면 100% 원보 지급 및 기간 내 50위 안에 들면 원보를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옴니텔 게임사업본부 유태선 이사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천하쟁패>가 여섯 번째 신규서버를 오픈 하게 되어 감사 드린다”며 “이번 신 서버 ‘속전속결’에서는 건물 건축시간이 50% 단축되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스릴과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항상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천하쟁패가 되겠다” 고 전했다.

<천하쟁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www.web1000.co.kr)에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