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넷마블]


CJ E&M(Entertainment & Media) 게임즈가 자사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 할 예정이고, FPS의 명가 드래곤플라이가 만든 FPS 명작 '스페셜포스2'가 21일부터 23일까지 알파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터 모집에는 ‘스페셜포스2’가 FPS 명가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전작 ‘스페셜포스’ 의 명성과 인기를 뒷받침하듯 비공개테스트 전인 알파테스트 단계임에도 공개서비스 수준의 인원이 몰리며 올해 최대의 기대작임을 입증하기도 하였다.


이번 테스트는 기본적인 시스템 점검과 함께 게임 컨셉 등 '스페셜포스2'에 대한 이용자들의 첫 느낌을 확인하는 수준으로 가볍게 진행될 예정이다.


짧은 기간의 알파테스트지만 이용자들의 참여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간단한 FPS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5만원 상품권이 제공되며, '스페셜포스2' 카페에 가입하고 글을 올리면 넷마블 캐쉬와 키보드, 피자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중, 게임운영자(GM, Game Master)와 플레이만 해도 캐쉬가 지급된다.


CJ E&M 게임즈 퍼블리싱사업본부 김선호 사업부장은 “알파테스트로 이용자분들의 느낌과 기본적인 시스템 점검 차원으로 테스트가 이뤄질 예정”이라며 “다양한 의견과 반응을 토대로 전작을 뛰어넘는 게임으로 서비스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당첨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언제든지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2' 알파테스트 사이트(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2'는 국내 FPS게임을 대중화시킨 스페셜포스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3를 통해 정교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연출 등으로 더욱 진화된 게임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출시된 온라인 FPS 게임 중 가장 빠른 속도감을 구현하고 있으며, 대쉬 기능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장의 긴박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전 세계 특수부대원들이 사용중인 최신 장비와 총기를 기반으로 무기 등을 제작했으며, 라스베가스 현지 로케이션을 통한 총기 사운드 녹음으로 실제감을 더한다. 온라인 FPS 게임에서 보여줄 수 있는 최상의 타격감과 친절한 인터페이스 등 드래곤플라이의 FPS 개발 노하우를 집대성한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