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011년 최고의 온라인 인기게임 아이온이 2.6 버전 ‘제2 템페르의 비밀’ 업데이트를 오늘(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2 템페르의 비밀’ 업데이트에는 개인 인스턴스 던전인 ‘제2 템페르 훈련소’ 추가, 자동 파티 구성 시스템 도입, 직업 맞춤형 아이템 상자 등을 통해 신규 콘텐츠와 유저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유물 계산기 등 UI 개편을 통해 게임 내에서 쉽고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아이온 실행 중 ‘24Hz 플레이어’를 실행 할 수 있어 한층 즐겁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들도 마련되어 있다. 업데이트 오픈과 함께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소모품을 지원하며, PC방에서 아이온에 접속하면 특정 인스턴스 던전의 쿨타임(재입장 시간)을 초기화 시켜주는 ‘시간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벨 및 주차별 지정된 인스턴스 던전을 플레이하면 백금 공훈 훈장, 염색약(트루 블랙/트루 화이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지급되며, 게임 속에서 GM과의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이와 함께 ‘황금 루키 캠프 시즌2’를 통해 신규 고객(주민등록번호 기준)에게 ‘30일 50시간 무료 이용권’, ‘30레벨 유일급 날개깃’, 그리고 육성에 필요한 ‘초보 데바 알찬 선물(소모품 꾸러미)’을 증정하며 캐릭터 레벨업에 따른 필요한 장비와 소모품을 설문을 작성하면 받을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온 사업 총괄 신민균 실장은 “론칭 이후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온은 새로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더 나은 방향으로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2.6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향후 진행될 아이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온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