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캡콤의 스타일리쉬 영웅 액션 게임, ‘전국바사라 3’를 PS3 BigHit로 6월 2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전국바사라 3’는 일본 전국 시대의 무장이 되어 수천의 적을 상대로 싸워나가는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화려하게 펼쳐지는 강력한 액션에 의해 일기당천의 ‘호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시리즈 최대급의 리얼타임 이벤트 영상과 새롭게 선보이는 ‘전각 부스트’와 ‘고유 필살기’ 등의 전투 시스템으로 많은 호평를 받았다.


또한, 2인용 분할 화면 플레이를 지원하여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전국 드라마 그림 두루마리’ 모드를 통해 각각의 캐릭터에 대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고, 특정 조건을 만족시켜 또 다른 전국 드라마를 발견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캡콤코리아 남치우 마케팅팀장은 “'전국바사라 3'는 작년 7월에 시리즈 최초 PS3로 발매, 국내에서 1만장 가까이 판매되어 인기 대작 액션게임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제 빅히트 시리즈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분들께서 캡콤의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을 경험했으며 좋겠다. 향후 PSP® 전용 소프트웨어인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도 발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전국바사라 3’ PS3 BigHit는 오는 6월 2일에 발매되며 가격은 29,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