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캡콤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6월 24일 PS3, Xbox 360 양 기종 한글화로 발매될 예정인 대전격투게임의 정점, ‘슈퍼스트리트파이터 Ⅳ 아케이드 에디션(이하 SSFⅣ AE)’의 PC판도 7월 8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SSFⅣ AE' PC판은 2009년 7월에 발매된 PC판 스트리트파이터 Ⅳ 이후의 작품으로, 총 39명의 캐릭터와 더욱 완벽해진 온라인 기능으로 돌아온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리플레이 채널과 엔드리스 배틀이 대폭 강화되었으며, 플레이어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배틀 스테이터스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캡콤코리아 남치우 마케팅팀장은 "SSFⅣ의 경우, PC로 발매되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지만, 이번 SSFⅣ AE PC판의 발매로 스트리트파이터를 더욱 많이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SSFⅣ AE‘ PC판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서는 Intel Core2 Duo 2.0 GHz 이상 / 2GB RAM 이상 / DirectX 9.0c 또는 Shader3.0 이상, NVIDIA GeForce 8600 이상, VRAM 512MB 이상이 권장된다.



한편, 6월 23일 오후 2시부터 7월 6일까지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쇼핑몰(http://sofrano.egamepia.co.kr/) 및
각 유명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예약 판매를 통해 ‘SSFⅣ AE‘ PC판을 구매하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SSFⅣ AE’의 여성 캐릭터 일러스트가 들어간 특제 마우스패드를 예약 특전으로 증정한다고 한다.



‘SSFⅣ AE‘ PC판은 오는 7월 8일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으로, 가격은 3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