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액션 AOS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이 금일 오후 4시부터 공개형 CBT를 진행한다.

이번 CBT는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kufonline.co.kr)에 회원 가입을 한 15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테스트는 금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 토,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영웅 귀환, 폭풍의 CBT’ 이벤트도 지속된다. 높은 플레이타임을 기록한 유저들을 선정하는 ‘최고 영웅 도전 이벤트’ 와 금요일과 토요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서버 공성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2, 게이머 마우스, KUF티셔츠,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공개형 테스트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도 동일한 자격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김지은 개발팀장은 “서버의 안정성 및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시스템 정비가 완료되어 보다 많은 유저에게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공개형 CBT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많은 유저분들께서 오셔서 콘텐츠를 체험해 주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홈페이지(www.kufonlin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