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인웍스 엔터테인먼트]

나인웍스 엔터테인먼트(이하 나인웍스: PD 김경훈)는 개발중인 2차 세계대전 온라인 FPS 게임 ‘IOB’의 멀티플레이 테스트 동영상을 공개하였다.

테스트는 IOB : PART ONE – Death or War의 도그그린섹터(Dog-green sector), 트렌치 워페어(Trench Warfare)맵에서 연합군(미군 캐릭터)과 추축군(독일군 캐릭터)으로 나뉘어, 팀데쓰매치전을 진행하였다.

반자동소총, 기관단총, 볼트액션소총 및 저격소총을 사용해 멀티플레이다운 테스트를 가졌고, 참가자들은 IOB에서만 가질 수 있는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던 테스트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인웍스 김경훈PD는 1차 알파테스트에서 총기의 타격감, 애니메이션을 점검하였으며, 2차 멀티플레이 테스트를 통하여 향후 진행될 클로즈 베타서비스의 기본요소를 점검하였다고 밝혔다.

‘IOB’온라인은 2차 세계대전의 주요 격전지(유럽과 태평양 전선)를 배경으로 12:12를 기본 플레이 방식으로 채택되었으며, 각 맵별로 특화된 미션의 게임모드를 설정하여 이전의 현대전 fps와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될 것이라고 하였다.

게임 플레이 동영상과 자세한 정보는 IOB온라인 홈페이지(http://www.iobfps.com)와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obfp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