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일기당천의 호쾌한 영웅 액션 게임, PSP®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를 7월 21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는 수많은 군세를 상대로 일기당천의 액션을 보여주었던 '전국바사라’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새로운 무장 및 게임 모드, 전투 시스템 추가로 인해 보다 깊은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된 팀배틀 액션 게임이다.


전작 ‘배틀 히어로즈’와 ‘전국바사라 3’에 등장했던 무장들이 등장해 총 32명의 무장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공중에서도 배틀을 가능하게 하는 신요소 ‘공중전’ 등의 새로운 배틀 시스템과 천하통일 전기 등의 새로운 모드가 추가되었다. 또한, ‘전국바사라'에서 '전국바사라 3 '까지의 많은 명장면을 재현하는 ‘크로니클 스테이지’를 통해 각 시리즈의 CG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화면 및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편, 7월 6일 2시부터 7월 19일까지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쇼핑몰(http://sofrano.egamepia.co.kr/) 및
각 유명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예약판매를 통해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를 구입하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의 대형 마우스패드(A4 사이즈)와 클리어파일을 증정한다고 한다.


PSP® 전용 소프트웨어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는 7월 21일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38,000원이다.